Anglagard - Hybris
Make your own free website on Tripod.com
Anglagard - Hybris

Anglagard - Hybris의 라이센스 계획이 자맥질하고 있는 사이
수많은 민초들은 고통의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Hybris 수입해줘... 라이센스 해줘...
Oh Hybris.. Give Me A Chance (to buy you)

written by Jahn Lonnen

그러던 어느날 마침내 낭보가 찾아들고..
우리의 멋진 주인공은 그것이 또다른 고통의 시작임을 알지 못했으니..

Subject: Anglagard "Hybris"수입
Date: Thu, 29 May 1997 22:49:17 +0900


재현님마저 절 파산으로 몰고 가시다니..미워~
헤헤 정보 감사합니다!!

최근 재발매된 Anglagard의 "Hybis"가 마침내 수입되었군요.han.rec.artrock에 수입소식을 forwarding 해주신 주봉균님,
해외 어느 메일 오더점보다 빨리 Hybris를 수입해 주신 Si-Wan Records 여러분께 따뜻한 인사를 드립니다.

수입소식을 접하는 순간 온몸에 전율이 쫘악 흐르는 것을 느꼈습니다.재발매 이후 상당 시간이 경과했음에도 해외 메일오더 카달록에 오르질 않아 슬슬 걱정이 되길래, 며칠전에 *스웨덴*에 있는 메일 오더점인 Record Heaven에 문의해 보았는데..놀랍게도 재발매 사실조차 모르고 있는 게 아니겠습니까?
불길한 예감에 Mellotronen과 직접 거래선을 놓아 봐야겠다고 마음먹고 오늘쯤 메일을 보낼 참이었는데,Hybris는 운명처럼 제 앞에 나타나는군요.

대통령과의 오찬..Paul McCartney와의 면담등 오후 일정을 모두 취소하고 헐레벌떡 전화기 앞으로 달려 갔습니다.

실제 상황을 그대로 옮기면..

동교동 사무실에 전활 걸어

"시와니됴..망글라가더어 이브리서가 수입되따고 하던데 마이도스 가먼 살 수 있나요?" (너무 흥분하여 좀 버벅거렸음.)

"예.그렇습니다."

확인대답을 듣자마자..홍대를 향해 초특급으로 달려 갔습니다.도중에 한강다리라도 무너지면 Anglagard도 듣지 못하고 그냥 가는구나 싶어 강 건너는 게 두려워 지기까지 하더군요.

듣고 싶은 음악을 듣지 못하고, 한을 품은 채 세상을 떠나면 CDP 귀신이 된다는군요.그래서 CDP 사이를 떠돌아다니다가 밤 12:00에 Osanna의 "Milano~"를 듣고 있는 사람이 있으면 와락 덥치..

진 않고..

그냥 CDP error만 낸다는군요.히히

엄청난 흥분속에 이동을 하다가 마침내 마이도스 문을 박차고 들어 갔습니다.요즈음 일렉 기타를 열심히 배우고 있는 예쁜 아가씨 혼자서 매장을 지키고 있더군요.상기된 제 모습이 수상쩍었는지..당황한 표정으로 절 맞이하더군요..아마 거울을 앞에 두고 제가 제 모습을 보았더라도 섬짓했을 것입니다.며칠을 굶주린 식인종이 사람을 만난 표정이었을테니깐요.
실은 음반에 굶주린 표정이었는데..

신규 CD코너의 가장 높은 데서, Anglagard의"Hybris"가 절 기다리고 있더군요.jewl box없이 우송된 탓인지 접착식 포장옷을 입고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찬사를 받은 앨범을 이제서야 듣게 되는군요..

덧말.수입예정인 음반 목록을 벽에다 붙여 놓았더군요.
그중 관심이 가는 것을 나열해 보면

Cano 1,2집(풍차님이 좋아하시는 음반들)
Harmonium 3집(메들님이 리뷰하신 앨범)
Maneige 1,3집(Gentle Giant풍이라니 libero님이 좋아하시는 그룹이 아닐까 추측해 봅니다.)
Cervello "Melos"(예전 핫뮤직에 마치 여성 보컬리스트가 주가 된 그룹인 것처럼 소개된 적이 있는데..그렇진 않고,아주 짧은.. 매력적인 여성-?가녀린 남성의 가성 같기도 함- 백보컬이 들어가는 정도입니다.복잡한 guitar 속주 위주의 avantgarde rock을 들려 줬던 걸로 기억합니다.멤버 중에 여자이름 비슷한 사람이 있긴 한데 lead vocal을 들어 보면 도무지 여성의 음색이라
보기는 힘듬.)
Aqua Fragile "s/t"
Faust 1집 등..

그리고 Savage Rose의 "Wild Child"는 라이센스화 될 예정이랍니다.

3M (music,movie and money for 'em) 드림.